제목

GABRIEL LEE 적립금 및 쿠폰 사용 안내

작성자 GABRIEL LEE(ip:)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가입 Welcome 적립금

- Gabriel Lee 공식 홈페이지 최초 회원 가입 시 3,000 KRW 적립 됩니다.

 구매 적립금
- 현금, 카드 사용 구매 상관없이 구매 시 3%가 적립금으로 적립됩니다. 

 후기 적립금
Gabriel Lee 온라인 스토어의 후기는 일반후기, 상품 사진 후기, 스타일 후기로 3가지로 구성되며 각각의 후기 작성 시 기준에 맞는 
적립금이 지급 됩니다.작성 후 관리자 확인후 적립금이 지금됩니다.

o 일반후기
- 글 50 자 이상의 후기를 남겨 주시면, 1,000 KRW 이 적립금으로 적립 됩니다. 단순 문자 및기호의 나열 반복은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또한 공백 제외, 특수문자 제외, 한자 제외, 숫자의 경우 한 글자로 처리 됩니다.
- 개인정보, 비속어, 광고가 포함된 후기는 삭제 혹은 브라인드 처리 됩니다. 

o 상품사진후기
- 착용 컷이 아닌 제품 사진 만으로 (제품 디테일, 제품 전체 샷 등으로 고객님이 직접 착용 하지 않고 제품으로만 구성된 사진) 후기 작성
  시 2,000 KRW 이 적립금으로 적립됩니다.
- 상품과 함께 글 50 자 이상이 작성되어야 합니다. 단순 문자 및 기호의 나열 반복은 적립금이 지급 되지 않습니다. 또한 공백 제외,
  특수무자 제외, 한자제외, 숫자의 경우 한 글자로 처리 됩니다.
- 개인 정보, 비속어, 광고가 포함된 후기는 삭제 혹은 브라인드 처리 됩니다. 

o 스타일 후기
- 스타일 후기 후기 작성 시 3,000 KRW 이 적립금으로 적립됩니다.
- 상품의 식별이 가능하도록 착용한 상태에서 직접 촬영하신 사진 이어야 합니다.
- 상품과 함께 글 50 자 이상이 작성되어야 합니다. 단순 문자 및 기호의 나열 반복은 적립금이 지급 
  되지 않습니다. 또한 공백 제외, 특수문자 제외, 한자 제외, 숫자의 경우 한 글자로 처리 됩니다.
- 개인 정보, 비속어, 광고가 포함된 후기는 삭제 혹은 브라인드 처리 됩니다. 

 Kakaotalk 플러스 채널 친구 추가
- Gabriel lee Kakaotalk 플러스 채널 친구 추가를 해주신 모든 고객님 분들께 추가 5% Special coupon 이 발급 됩니다. 
(1인 1쿠폰 발행 및 중복 사용 불가)

 적립금 사용 유의사항
- 적립금은 구매금액 50,000 KRW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 취소 및 반품 시 사용한 적립금은 자동 복원처리됩니다.
- 주문으로 발생한 적립금은 배송 완료 체크 시점으로부터 20일이 지나야 실제 사용 가능 적립금으로 변환됩니다. 20일 동안은 미사용
  적립금으로 분류 됩니다. 미사용 적립금은 반품, 구매취소 등을대비한 실질적인 구입이 되지 않은 주문의 적립금 입니다.
- 후기 적립금 경우 상품 배송 완료일 부터 30 일이 지난 상품일 경우 적립금 지급이 불가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비회원으로 구입 후 후기 작성 시 적립금 적립이 불가 합니다.
- 10,000 KRW 이하의 상품일 경우 적립금 적립이 불가 합니다.
- 적립금은 지급받은 날짜로부터 1년 뒤 소멸됩니다. 지금후 1년이 지나지 않은 적립금은 소멸되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이벤트 진행시 해당 상품 구매에 대한 후기 적립금은 상향, 하향 조정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쿠폰 사용 유의 사항
- 적립금과 중복 사용이 가능 합니다. 
- 반품 취소 시 쿠폰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 이점 유의 부탁 드립니다.
- Gabriel Lee 의 새시즌 첫 오픈 이벤트로 진행되는 오픈 기념 이벤트 세일을 제외한 할인율이 높은 세일 할인 상품은 쿠폰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할인율 50% 이상 상품 구매 시 쿠폰의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적립금 및 쿠폰 사용의 다른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info@gabriel-lee.com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eam Gabriel Lee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